본문 바로가기
이슈

tvN세얼간이 첫방송

by T2BHS 2020. 10. 23.
반응형
tvN세얼간이 첫방송

 

시청자들의 의견을 실시간 SNS로 미션을 받고  그 미션을 해결해가는 프로그램입니다.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7전에 방영된적이 있다고합니다.  

과연 이번 첫화는 어떤반응일까요??

 

금요일 밤마다 방송될 예정인데요 7년 전보다 풍성해진 경품으로 시청자들에게 더욱 많은 상품을 줄 전망입니다.

일단 첫방송부터 화끈하게 치킨 1000마리를 쏜다는 것으로 이목을 끌었어요

 

 

 

출연진

 

장예원 아나운서, 이상엽 배우, 광희 가수(?), 양세찬 개그맨 각자 다른 이미지와 컨셉입인데요.

뭔가 안어울릴듯 어울리는 그런 조합입니다. ㅋㅋ

일단 장예원 아나운서가 정리를 해주는 그런 MC역활을 하고

이상엽씨는 특유의 예능감으로 뒤를 받쳐주고, 광희씨는 앞뒤 안재는 독보적인 캐릭터죠??ㅎㅎ

그리고 양세찬씨는 애드리브가 뛰어난 개그맨이여서 생방송에 있어서 잘 이끌어 가줄것이라는 생각이듭니다.

특히 장예원 아나운서가 프리선언 후에 첫 예능 프로 고정인데 잘되어서 승승장구 했으면 좋겠습니다.

 

방송후기

일단 생방송으로 진행하다보니. 특유의 긴장감이 녹아있어요 

그리고 시청자들에게 상품을 나눠주다보니 더욱 몰입이되고 성공을 기원하게 되더라고요 ㅎㅎ

저도 문자투표를 참가했었는데요. (물론 치킨은 못받았답니다ㅜㅜ)

투표를 하니깐 뭔가가 기대가되더라고요 ㅎㅎ 나쁘지 않은 기분이였습니다.

음 흡사 '잼라이브'와 비슷한 TV프로그램인 것 같아요

 

 

 

 

살짝아쉬운 점은 뭔가 번잡한?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물론 이부분은 첫방이기 때문에 출연자들이 일부로

텐션을 올리기 위한 것도 있고 케미를 맞춰가고 있는 중이니깐 괜찮다고 생각이 드네요~

근데 미션이 너무 어려운 것 같더라고요 ㅠㅠ

쇠젓가락으로 메추리알잡기??.....이걸 20초안에?? 우리 세찬씨만 불쌍해 보이더라고요 부담감이 장난이 아닐텐데..

그래도 다른 미션을 성공해 주어서 치킨을 우리들한테  보내주더라고요 

 

 

 

 

참여방법

 #3002로 문자투표를 할 수 있어요 만약 오늘 참여 못하셨으면 앞으로 금요일 저녁마다 시작을 하니

참여해보세요~ 또 tvN뿐만 아니라 네이버TV를 통해서도 동시 상영이되고 

방송 후에도 네이버 TV에서 온라인 라이브를 추가로 방송한다고 하니 당첨이 안되셔도 포기하지말고 끝까지 봐주세요~

 

 

이렇게 새로 시작된 세얼간이라는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첫방송 치고는 재미와 긴장감이있는 오랜만에

색다른 프로그램이 나온것같아서 앞으로 이프로그램이 어떻게 될지 지켜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네요~

재밌게 읽으셨다면 구독과 댓글 하트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