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롯데리아 신제품 이근대위 밀리터리버거 꿀조합 및 후기

by T2BHS 2020. 10. 8.
반응형

롯데리아 신제품 이근대위 밀리터리버거 꿀조합 및 후기

 

요즘 대세인 이근대위가 광고한 롯데리아의 밀리터리버거를 먹어봤습니다.

 

최근에 이 버거가 인기가 많아서 품절인 곳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다행이 저는 오픈하자마자 주문을 해서 먹어봤습니다.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우선 베이컨은 사이드에서 추가했어요

 

물론 모티브로 삼은 군대리아에서는 베이컨없습니다...

포장 아주 깔끔하게 잘되어있어요 (정말 군대리아랑 비슷한 구성이네요)

 

저는 군대에서 자주 먹었던 방법으로 먹었어요

 

패티가 두장이라서 각각 베이컨과 패티를 나눠서 먹었어요

 

1.패티위에 딸기잼을 골구르 펴 발라주시고 >그위에 패티 > 그위에 패티소스> 양배추

 

2.패티위에 딸기잼을 골구르 펴 발라주시고 >그 위에 베이컨 > 패티소스> 치킨너겟>양배추

 

 

 

 

아 그리고 10월 31일 까지 밀리터리 셋트구매시 치킨너겟 5pc 증정해주더라고요<am10~pm10>

 

전국이 품절현상이라고 하니 구매하시 전에 매장에 전화해서 재고가 있느지 물어보고 가세요

 

헛걸음 하실 수 있으니..

 

제 총평은 음...향수병? 비슷한 것 때문에 먹어봤는데 맛이 없지는 않았어요

 

그치만 롯데리아에서는 더 맛있는 메뉴가 많죠?? 그냥 한 번 정도는 사먹을 정도지만

 

다시 제 돈주고 사먹을 거 같지는 않아요

 

그냥 평타???군대리아랑 매우 흡사한 맛입니다..  밀리터리 버거의 주 고객들이

 

군대가기 전 예비역들이나 군대간 남친기다리시는 여성분들이 주 고객층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롯데리아의 이런 트렌드는 참 좋은 방법인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