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방탄소년단 Dynamite[다이나마이트]에 관해

by T2BHS 2020. 9. 23.
반응형

 처음에 난 방탄소년단 뉴스에서만 빌보드차트에 올랐다고만 들었지 노래는 별로 안 좋아했다.

 

그냥 아 진짜 국위선앙 하는 애국하는 좋은 아이돌이다라고만 생각했었다.

 

근데 주변에서 이번 신곡인 다이나마이트 노래를 추천을 해줘서 누워서 유튜브하다가 듣게되었다.

 

아니 이게왠걸... 노래가 너무 좋아..남자인 내가 봐도 노래랑 안무 너무 완벽해!!

 

솔직히 그날  세시간이상 계속 돌려봤다.

 

최근에도 차에서도 틀어놓고 버즈라이브로도 계속 듣는곡이 다이너마이트다.

 

괜히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룹이 아니다.  

 

앞으로도 Respert하고 응원하기로 마음먹었다.

 

 

아그리고 해외팬들 반응도 영상으로 봤는데.  해외유명가수 노래 들을 때 우리나라사람 반응이랑

 

비슷하여 또 한 번 놀랐다. 괜히 내가 다 뿌듯해지더라...

 

 

마지막으로 BTS는 개인적으로 군대갔다 온 남자로써 특별법으로 군대를 빼줘야 맞는거 같다.

 

언제 또 이런 세계적인 가수가 우리나라에 나올지도 모르고 충분히 국위선앙하는 그룹으로써 좋은 본보기가 되어야한다고 생각한다.

 

아 그리고 방탄소년단 혹시 다른 좋은노래 추천해주실거있으면 댓글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