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쇼미더머니9 초호화 프로듀서 구성 및 분석!

by T2BHS 2020. 9. 30.
반응형

쇼미더머니9 초호화 프로듀서 구성 및 분석! 

드디어 힙합을 좋아 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기다렸을,  '쇼미더머니9'가  10월 16일부터 반영된다고 합니다.

 

전작<트리플7, 쇼미8> 흥행이 저조했었으나, 이 번 쇼미더머니는 프로듀서부터 그 이름만 들어도 굉장히 흥미롭습니다.

더보기

'쇼미더머니9' 초호화 프로듀서

1. 자이언티 & 기리보이

2. 코드 쿤스트 & 팔로알토

3. 다이나믹 듀오 & 비와이

4. 저스디스 & 그루비룸

우선 첫번째 팀인 자이언티&기리보이

 

 각각 프로듀서 경험이 있는 두 사람이지만 처음으로 같은 팀이 되었네요

 

 자이언티의 특유의 플로우와 리듬감 그리고 기리보이의 감성적인 음악과 어떻게 어우러져서 음원이 나올지

 

너무 기대가됩니다. 참고로 음원차트 올킬 아티스트끼리 뭉친거니깐

 

이 팀에 들어가면 음원순위는 따논 당상이겠네요 여기서 킬링포인트는 스윙스가 과연 이 팀에 들어갈까요??ㅋㅋ

 

참고로 스윙스는 기리보이의 소속사대표인데요 ㅎㅎ 이미 둘의 쇼미에서 좋은 케미를 보여줬는데요 과연

 

반대가 된 두 사람 사이에는 어떤 재미있는 일이있을까요??

 

 

자이언티 & 기리보이

 

두번째 팀은 코드쿤스트 & 팔로알토

 

이미 둘의 케미는 트리플777에서 증명이 되었죠, 코드쿤스트의 독보적인 비트 찍어내는 능력과

 

팔로알토의 중독적인 훅이 어떤 시너지를 다시 낼 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팔로알토의 중독성있는 훅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이상하게 개인곡보다 이런 훅을 피처링해주는게

 

저는 더 좋더라고요... ㅋㅋㅋ

 

암튼 이 번 시즌에도 SAVE와 GOOD DAY 같은 명곡을 다시 생성해주기를 바랍니다.

 

코드쿤스트 & 팔로알토

 

 

세번째 프로듀서는 비와이와 다이나믹듀오입니다.

 

한국의 대표 힙합그룹인 다이나믹듀오와 쇼미 우승경험이 있고 진짜 독보적인 딕션과 발성 그리고 래핑으로

 

한국 원탑(개인적인;;) 비와이와 팀을 이뤘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이 팀이 어떤 시너지를 낼 지가 궁금하네요 뭐 합동무대로는 쇼미9 찢을 것 같긴한데

 

나머지 프로듀서는 합이 과연 맞을지 맞으면 정말 대단한 무대를 선보일 것 같은 팀이네요

 

가장 모호하면서 역대급 팀이 될 수도 있는게 바로 이 팀인거 같아요

 

 

다듀 & 비와이

 

바로 마지막 대망의 팀인 지원자들 보다도 더 주목을 받는 프로듀서팀인

 

저스디스 & 그루비룸입니다.

 

와...드디어 나옵니다.. 저스디스.. 그의 말 처럼 쇼미 프로듀서 아니면 안나가겠다고 했는데 프로듀서로 나오네요 ㅎㅎ

 

저스디스 힙합에 관심 있는 분들이시면 다 아는 힙한씬의 악동이죠?? 

 

자기만의 랩 스킬과 자신의 아이덴티가 확실한 래퍼입니다. 그만큼 실력도 대단한 래퍼입니다. 그의 등장으로

 

지원자들의 많이 포기를했다는 후문이.... ㅋㅋ 암튼 정말 저스디스가 나와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너무 기대가되요

 

그리고 그루비룸 이미 고등래퍼2에서 뛰어난 프로듀싱과 멘탈케어를 보여주는 그루비룸 음원에서도 너무너무 많은 

 

히트곡을 만들어 낸 그루비룸 입니다. 솔직히 전 그루비룸 노래는 무조건 듣고봐요 그만큼 인증이 되어 있는 그루비룸

 

 과연 그루비룸과 저스디스의 궁합너무너무 기대가되네요

 

 싸우지만 않으면 정말 좋을텐데...ㅎㅎ 

 

저스디스 & 그루비룸

 

 

이렇게 4팀의 프로듀서를 분석해봤어요

 

10월 16일 첫 방으로 시작하는 쇼미더머니9 초호화 프로듀서부터 벌써 이를 간 M-NET인데요 

 

 빨리 16일이 되어 좋은힙합노래들을 많이 양상해주었으면 합니다.

 

 

 

 

앞으로도 우승자예측과 지원자들을 알아 볼 예정입니다.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