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전지적참견시점! 오마이걸! 아린 떡상가즈아!~~~

by T2BHS 2020. 9. 27.
반응형

전지시적참견시점! 오마이걸! 아린 떡상가즈아!~~~

 

소속사 : WM엔터테인먼트 <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

 

아린<본명:최예원> : 99년 6월 18일/O형/ 키167CM /오마이걸에서 막내라고하네요 ㅎㅎ

 

 

 

최근 '전참시'방송에 나와 반전매력과 웃는 모습을 보고 매료가되었습니다.

 

원래는 오마이걸 멤버들과 다같이 숙소 생활을 했다가. 최근에 각자 생활을 한다고 하네요..

 

보통이제 메이저그룹이 되면 이렇게 되는 걸로 알고있었는데 참 잘됐네요 ㅎㅎ

 

저는 처음 오마이걸 '돌핀' 노래를 듣고 묘한 중독성과 간단한 율동? 같은 춤이 마음에 들어서 몇번이나 돌려봤던기억이 있네요

 

그 외에도 '살짝 설렜어,비밀정원, BUNGEE' 등이 있어요 ㅎㅎ

 

그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는Checkmate 라는 곡인데요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한 번씩 들어보시면 좋겠어요 ㅎㅎ

 

암튼 아린은 원래 남자사람들 사이에서도 이쁘다고 소문이 자자했었죠??ㅎㅎ

 

저도 회사에서 나이드신분들도 이 친구 귀엽고 이쁘다고 하시는거 보고 살짝놀랐습니다.ㅎㅎㅎ 인지도가 많이 올라왔고

 

앞으로도 더욱 올라갈 것 같아서 저도 뭔가 뿌듯하네요

 

아 아린의 별명은 '아린파'라고해요 ㅋㅋ 이유는 특유의 웃음 소리가 고주파라서 팬들이 지어주신 별명이라고하네요

 

어떻게 별명도 귀엽고 잘어울리네요

 

 

근데, 아린의 원래 성격은 차분하고 말도 별로 없고 혼자있는 것을 좋아한데요.

 

처음에는 연예인 특성상 이런 성격이라서 많이 힘들었겠네요 ㅜㅜ 아마 집안에서 장녀영향을 좀 받았겠죠??(실제 1남 1녀)

 

 그래서 '전참시' 방송보니깐 성격도 많이 바뀐거 같아서 보기좋았네요

 

아린이가 정말 착한게 오마이걸을 또 다른 가정이라고 표현을 한다고합니다 ㅜㅜ 마음까지 이쁘네요

 

평소에 남몰래 지켜보던 아린이 전참시 방송이후로 앞으로도 더 떡상(?) 할 것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네욯ㅎ

 

제가 아이유도 뜨기전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뿌듯하게 보고있는데

 

아린도 그렇게 될 거 같아서 기대중입니다. 아물론 오마이걸 멤버들 모두요!!~

 

앞으로도 오마이걸 그리고 아린 모두 다치지않고 아프지않고 지금처럼 이쁘게만 자라다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