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롤 & 게임

2020롤드컵 우승팀 예측 및 소개

by T2BHS 2020. 9. 25.
반응형
2020롤드컵 우승팀 예측

 

 

10월 3일부터 그룹스테이지가 시작됩니다.

 

이번에도 역시 롤이벤트로 우승팀맞추는 이벤트가 있으니 모두 참여하세요~

https://lolesports.com/pickem

 

이번에는 우승팀 예측팀을 몇 팀 알아볼예정입니다.

 

먼저 유명 도박사이트에서 예측하는 우승팀입니다.

 

지금 까지 2번 밖에 안틀렸데요... 그 말은 즉슨 1등인 팀이 우승확률이 그만큼 높다는거. .배당이 낮을수록 우승확률이 높다는 뜻입니다.

2배면 1000원 걸면 2000원 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1.Top Esports

 

가장 우승확률이 높은 팀이죠??

 

먼저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세체미 나이트와 정글카사 원딜 잭키러브.. 선수들 이름값만 봐도 역시 우승후보라고 할 수 있네요

 

시즌마지막쯤 살짝힘을 빼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연막일지... 암튼 제일 확률 높고 가장 기대되는 팀이기도합니다.

 

웃긴게 대륙 마다 우승팀 예측을 하면 자기나라팀 한 곳이랑 TES를 꼭 섞는다고하네요 ㅋㅋ

 

저희나라를 예를 들면 20롤드컵 우승팀은? DWG, TES 이런식으로요 ㅋㅋ 저도 마찬가지네요

 

 

 

2. JD Gaming

 

카나비 선수간있는 징동게이밍 입니다.

 

이 팀의 게임 스타일은 정글캐리를 중점으로 하는 것인데요

 

카나비 선수는 당연히 실력이 좋지만 그것을 같이 이끌어주는 서폿 뤼마오가 정말 잘해주더라고요

 

제 생각으로는 현새체폿은 뤼마오 선수가 아닐지 합니다.

 

이번에도 정글캐리를 보여주면서 운영을 어떤식으로 할 지 기대되는 팀입니다. 그리고 오른을 잘 쓰는 팀으로 이번에도 한물간 오른을 다시 할 지 궁금하네요 ㅎㅎ

 

 

 

3.DAMWON Gaming

 

현재 우리나라의 자존심 어나더레벨인 담원게이밍입니다.

 

 

 

각각의 선수가 폼이 최정상으로 올라오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저도 drx다음으로 응원하는 팀입니다.

 

작년까지만해도 너구리 선수가 불쌍해보였는데.

 

최근에는 오히려 다른 느낌으로 불쌍해보이네요 ㅋㅋㅋ (스포트라이트를 작년보다는 덜받는느낌??)

 

뭐 팀적으로는 좋은 것이니깐요.

 

우선 탑은 작년보다 고립데스도 충분히 줄였고요 피지컬은 원래 좋은 선수였으니 당연히 캐리도 가능한 선수고요

 

미드 쇼메선수는 항상 방송이 아닌 곳에서는 한체미라고 생각했었던 선수인데요 드디어 빛을 보는거 같아서 개인적으로 뿌듯하네요

 

그리고  제가 상각하는 담원이 이번 시즌 폼이 좋은이유로는 캐니언선수입니다.

 

절대 빼는 것이 없고, 싸움과 또 cc연계도 잘봐주는 선수로 캐리력 또한 대단한선수입니다.(lck첫 정글 펜타킬)

 

롤드컵에서도 쪼는 모습안보여주고 하던데요 하면 높은곳으로 올라갈 것 같습니다.

 

원딜 고스트선수, 서폿 베릴선수는 제가 잘못알고있었습니다..

 

담원 스타일상 상체위주로 하는 팀이라서 봇은 버텨주는 역할을 했었는데..

 

이번 DRX전을 보고 180도 생각이 바꼈습니다.

 

생각해보니 당연히 봇라인선수들이 피지컬과 실력,센스가 있어야 버텨주는것이라는게 생각들었습니다.

 

마음먹고 봇위주로 하니 캐리하더라고요.... 와 이팀.. 역시 Lck 일황팀입니다.

 

충분히 이번에 일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패널들은 이렇게 얘기했더라고요  <댄디 "중국에서도 담원은 언터쳐블이다."> <야마토캐논"lck정글은 못하지만 캐니언은 월드클래스다"><MARKS "너구리는 세체탑이다">

 

* 미드라이너들끼리의 세체미 대결도 흥미진진할 것 같으니 같이 지켜봐주세요

 

 

 

생각만해도 너무 흥분되는 롤드컵인데요 이번에 꼭 잘해서 한국팀이 우승했으면 좋겠네요

 

이렇게 제가 예측하는 우승 후보 세개팀이였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